중국 창업을 준비하며/중국무역·사업 경험기

[스크랩] 중국 출장기 2탄 - 중국 상해의 IKEA 사진

주님의 착한 종 2007. 4. 3. 13:48

IKEA 다들 아시는지요?

 

제가 이 아이템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했던게 제 처음 무역이였습니다.

 

벌써 2년이 지났네요...그때만 해도 이 아이템의 마진율이 지금처럼 박하지 않았습니다.

 

중국 현지 가격(그냥 매장가격)의 10배정도는 했으니까요..

 

통관비에 운송료에...다 더해도 좀 남았지요...오래 하지는 않았지만..이런 아이템이 또 있을꺼 같네요..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정말 어떤 아이템도 레드오션이 되는거 같아요~ 빨리빨리 좋은 아이템 찾아 떠나는 것이...^^

 

 

IKEA매장을 가면...정말 넓어요...한 2~3층 정도로 되어있고...입구로 들어가서 출구로 나올때까지..

중간에 돌아나오기가 힘듭니다.

결국 모든 아이템을 슬쩍이라도 지나쳐야 하지요....ㅎㅎ

꼭 몇가지는 사오게 되는거 같아요..

^^


IKEA는 모든 제품을 그냥 진열해 놓은것이 아니라 그 제품들을 체험해 볼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침실에는 책장에서 이키아의 조명 그리고 쇼파까지, 주방에는 찬장에서 예쁜 컵과 수건까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키아에서 이키아의 제품을 체험하게 됩니다.


작년 스웨덴의 이키아 본사를 지나가는길에 보았습니다.

스웨덴의 아름다운 풍경속의 그 이키아가 아른아른하네요...

 

출처 : 창업의모든것 ▶투잡 부업 쇼핑몰
글쓴이 : O2사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