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근 님의 경험기 (2)
출처 : 내가게홈쇼핑 글쓴이 : 이대근
안녕하세요^^ 다시 찾아오게 되었네요~~
저번에는 광고에 대해서 말씀 드렸었지요 ^^
광고 부분에선 이해가 되셨는지^^~~
사실 글로 표현을 하려니 굉장히 어렵네요 ㅋ
한마디로 쉽게 표현한다면, 키워드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으며 나라면
어떻게 검색을 할까라는 생각을 하시면 된답니다.~
쉽지요? 하지만 온라인 쇼핑몰의 80%는 여기서 문을 닫거나 유지를
하거나 결정이 납니다.^^
키워드 생성에도 클릭 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키워드
활성화입니다.
예를 들어 모니터를 검색했을 때 저라면
‘모니터 전문 쇼핑몰 모니터코리아 ? 믿을 수 있는 모니터쇼핑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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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검색을 했을 경우 모니터라는 검색 한번에 활성화된 모니터
글자는 세 번이 나오게 됩니다.
이때 자연스럽게 클릭 율은 높아지게 되는 것이지요^^
또 특히나 소비자들은 전문이라는 글자와 정품 또한 빠른 배송, 안전
배송과 같은 글자에 엄청나게 반응하게 됩니다.
아~~엄청난 노하우입니다.
쉽지만 지키지 않는 것이지요^^
또한 키워드 광고자리는 수시로 변경하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닙니다.
또한 위 자리에 노출이 된다면 신뢰도가 높아지긴 하지만 경쟁사에서
위 내용을 무시한다면 자리는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웬만하면 한번 정해진 자리는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 있잖아 모니터 검색해서 몇 번째 있는 사이트로 가서 사면
될 거여~~~!!"
이런 경우도 있을 수 있기에 ㅋ
자~ 그럼 아까 한 활성화에 대해서 계속....
컴퓨터 쇼핑몰 컴퓨터코리아 - 조립pc 브랜드pc 모니터 등 전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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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글을 읽고 계신 회원님은 모니터라는 검색을 했을 때 어디에
가장 먼저 마우스가 올라갈까요?
클릭 율을 높이고 일단 고객을 끌어드리는 것이 가장 먼저입니다.
그렇다고 무조건적인 필요도 없는 키워드로 사람만 많이 끌어드리고
영양가 없는 키워드는 문을 닫을 수 밖에 없는 첫 번째 문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럼 다음 편은 다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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