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온라인/쇼핑몰 마케팅

오버츄어 (8)

주님의 착한 종 2007. 5. 18. 17:04

 

출처 : 쇼핑몰정보카페

8 오버추어광고의 성공 전략 6가지 


1. 다수의 세부키워드로 키워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2. 키워드와 관련 있는 상품 판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한다.

3. 구매전환율을 확인하기 위해 오버추어에서 제공하는 컨버전

카운터를 사용한다.

4. 구매전환율이 높게 나오는 시각에는 광고단가를 상향 조정한다.

5. 클릭대비 구매전환률이 낮은 키워드는 페이지를 수정한다.

6. 최대 입찰액을 관리한다.

 

 

오버추어를 진행하기 전에 각 키워드 별로 광고 효과를 예상해 봅니다.

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회수,

예상클릭율,

월 예상 방문자수,

CPC,

월 예상비용,

예상 구매전환율,

월 예상구매자수,

평균판매단가,

예상 월 매출액,

마진율,

예상수익,

예상 ROI

 

 

출처-http://overturepro.com/info_center/over_guide.php?Board=overture_practical&load=read&page=1&no=42&mode=&select_key=&input_key=

overture.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