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온라인/쇼핑몰 마케팅

오버츄어(2)

주님의 착한 종 2007. 5. 18. 16:49

출처 : 쇼핑몰정보카페

 

2 오버추어가 다음, 네이버 보다 큰 검색엔진인가?

우선, 오버추어는 다음, 네이버 같은 검색엔진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오버추어는 키워드 광고만을 대행하는 업체로서 여러 검색엔진과 제휴를

맺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오버추어코리아의 경우, 다음, 야후, 네이트, 드림위즈, 하나포스,

엠에스엔, 알타비스타 등 국내의 크고 작은 검색엔진과 제휴를 맺어

키워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록 오버추어 자체는 검색엔진이 아니지만,

이들 업체의 검색결과에 모두 노출이 되므로

결과적으로는 국내 검색시장의 90%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호·온라인 > 쇼핑몰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츄어 (4)  (0) 2007.05.18
오버츄어 (3)  (0) 2007.05.18
오버츄어 (1)  (0) 2007.05.18
오프라인에서 URL 홍보하는 방법  (0) 2007.05.18
성공비법 5계명  (0) 2007.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