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온라인/쇼핑몰 마케팅

오버츄어 (1)

주님의 착한 종 2007. 5. 18. 16:48

출처 : 쇼핑몰정보카페

오버추어란?


1  오버추어란 무엇인가?
2  오버추어가 다음, 네이버 보다 큰 검색엔진인가?
3  오버추어광고는 어디에 노출되나요?
4  CPC VS CPM?
5  CPC방식
6  CPM방식의 장점 VS CPC방식의 장점
7  CPM방식에 유리한 키워드
8  오버추어광고의 성공 전략 6가지


1 오버추어란 무엇인가?

오버추어(overture)는 영어로 음악의 서곡(prelude)이라는 의미뿐만

아니라 제안(proposal)·소개(introduction) 등으로도 해석된다.

온라인상에서 오버추어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게재하는 키워드광고의

한 일종을 말한다.
또한 그러한 광고를 집행하고 수행하는 웹마케팅 회사의 명칭이기도 하다.
키워드광고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인데, P4P 방식의 키워드광고로

급성장하여 2004년에 야후닷컴에 인수되었습니다.

오버추어는 P4P 방식의 키워드광고로 세계 여러 나라에 진출해 있으며,

현재도 대만, 중국 등에 진출하면서 세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 나라에 진출한 회사명은 오버추어코리아 라고 하고, 대표는 김정우

씨입니다.

'소호·온라인 > 쇼핑몰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츄어 (4)  (0) 2007.05.18
오버츄어 (3)  (0) 2007.05.18
오버츄어(2)  (0) 2007.05.18
오프라인에서 URL 홍보하는 방법  (0) 2007.05.18
성공비법 5계명  (0) 2007.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