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의 기억과 발자취/중국과 친해지기

동방신기 상하이 공연, 중국팬 4만명 열광

주님의 착한 종 2009. 10. 5. 11:03

동방신기 상하이 공연, 중국팬 4만명 열광
[2009-10-04, 21:23:57] 온바오    
▲

▲ 지난 2일 저녁 상하이 홍커우 축구장에서 열린 동방신기의  '동방신기 세 번째 아시아 투어-미로틱 인 상하이(MIROTIC in SHANGHAI)' 공연 모습


아시아 최고의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가 중국 상하이에서 중국팬 4만명이 운집한 가운데 성황리에 콘서트를 마쳤다.

4일 동방신기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에 따르면 '동방신기 세 번째 아시아 투어-미로틱 인 상하이(MIROTIC in SHANGHAI)' 공연은 지난 2일 저녁 상하이에서 열렸다. 

이날 콘서트에는 무려 4만명의 관객이 몰렸으며, 동방신기는 4집 수록곡들을 비롯해 기존의 히트곡 등 총 26곡으로 무대를 채웠다. 상하이는 지난 해 9월 콘서트 이후 1년 만이다. 
 
 
SMC측은 "동방신기의 이번 상하이 콘서트 일정이 중추절 전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4만여 관객은 물론 미처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까지 공연장으로 몰려들면서 북새통을 이뤄 일대 교통에 극심한 혼잡을 일으키기도 했다"고 현지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2일 상하이 콘서트는 동방신기 멤버 중 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 등 3인이 현재 SM과 전속계약을 놓고 갈등을 빚고 있는 상황에서 열린 만큼, 이번 콘서트 이후 동방신기 3인과 SM이 어떤 모습을 보일 지에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온바오 강희주]

ⓒ 중국발 뉴스&정보-온바오닷컴(www.onb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