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온라인/쇼핑몰 운영하기

그대뿅뿅님의 수기 1. 쇼핑몰 준비 과정을 떠올리며

주님의 착한 종 2007. 11. 28. 13:56

 

그대뿅뿅님의 수기 1. 쇼핑몰 준비 과정을 떠올리며

 

출처 : NAVER NO1 쇼핑몰, 글쓴이 : 그대뿅뿅(marsness)

 

내 나이 27.. 주부 -  _-;;

매일 겜만 하고 설거지 하고.. 밥하고..

어머니랑 하루 종일 집에서 뒹군~~뽕뽕...

사실 겜 없으면 못살았던.....뽕뽕 -0-

 

내 동생 25...

판매 경험이 무궁무진한 동생...

20살 때부터 돈 벌어서 현재 보세아이들 매장 운영 중...

 

쇼핑몰 시작한 건 다 내 동생 덕분...

지금도 동생 때문에 아직도 살아 남고 있다 ㅋ

 

뽕뽕동생: 언니야 니 쇼핑몰 해볼래?

 

뽕뽕: 쇼핑몰? 내 그른거 몬한다

 

뽕뽕동생: 언니야 니 할거는 컴터앞에서만 있으면 된다.

다른건 내가 다하께

 

뽕뽕: ? 컴터앞에만 있으라고??

 

뽕뽀동생:. 내가 옷떼고 재고 처리는 내가 다 하믄 된다 .

생각해바라

 

(사투리 때문에 글씨 일부러 저렇게 쓴 거임~)

 

이렇게 하여... 생각만 하는 게 3~4개월 ...

솔직히 아무리 이론적으론 쉽다고 하는 쇼핑몰이지만 이것도 사업

아니던가... 하까 마까 진짜 고민만 많이 했다.

좋다!! 해보자!! 남들보단 조건이 좋으니까 해보자!!!

 

동생과 손잡고 쇼핑몰 세계에 뛰어 들었다...

통신판매신고 등등. 쇼핑몰 구축 ㅡ,.ㅡ 만 해도 몇 달...

지금 다시 하라면 진짜 빠르겠다 ㅋㅋ

택배회사 2500!! 합의!! 

 

모든 게 순조로와 보였따...

접속수도 500...우왓 -0-;; 야 호 야호~~

3일 지난 후...접속 수 200명 이하 뚝 뚝.... 오 마이 가뜨 ㅠ _

 

알고 보니 신규 사이트는 광고대행사와 신규가 떠서 그냥 지나가는

사람들... 으엉으엉

 

광고를 해야만 했다...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