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온라인/쇼핑몰 운영하기

그대뿅뿅님의 수기 2. 한 달 쯤...

주님의 착한 종 2007. 11. 28. 13:57

그대뿅뿅님의 수기 2. 한 달 쯤...

 

출처 : NAVER NO1 쇼핑몰, 글쓴이 : 그대뿅뿅(marsness)

 

재고는 매장에서 처리 - _-;;

광고비 빼고 택배비 빼고... 물건 산 거 빼고...

하루에 많이 남으면 2만원 ㅡ,.;;;

빵건 일 경우 ㅡ,.ㅡ 마이너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을 때가 아니야 이년아 ㅠㅠ

 

따르르릉~~

 

뿅뿅: 여보세요~??(표준어쓰는중)

 

뿅뿅동생: 내다

 

뿅뿅: 아 와 아침부터 전화고

 

뿅뿅동생: 이래가 안대겠다.매장에 나온나

 

뿅뿅:머할라고? 난 컴터앞에만 있으면 댄다매ㅡ,.-^

 

뿅뿅동생:집에있으면 머할낀데.나온나 데릴러 가께 준비해래이

 

뿅뿅:!(두두두두) ㅡㅡ,.ㅡ 젠쟝! 아 와 나오라카노 진짜 ㅡ,.

(궁시렁) 고양이 세수~

 

따르르릉~

뿅뿅:여보세요~??

 

뿅뿅동생: 집앞이다

 

뿅뿅:나가께 귀차나 죽겠다

 

     두두두두두 ㅡ,.;;;

 

집 앞에 마티즈가 보였다 ㅡ,.; 시집오기 전 내차 ㅠㅠ

마티즈~알라뷰 ㅡ3-

 

뿅뿅:매장가서 나 머하라고. 나 장사할줄 모르자나

 

뿅뿅동생:지금 매장 나가는게 아니라 시장조사하러 가는거다.

언니 니는 따라오기만해라

 

뿅뿅:(궁시렁 궁시렁)

 

뿅뿅동생:언니야 .니 내가 없으면 우짤래? 좀 배워야지.

 

뿅뿅:어 ㅡ,.;;

 

시장에 도착!!

동생 토킹 너무 잘한다 ㅡ,.;;;-0-;;

 

옷을 사고~

매장 도착!!

 

-택배아지아보다-

 

택배: 택배 오늘 보낼 거 없죠?

 

뿅뿅동생: ~오늘 엄써용~

 

뿅뿅: (저거 와 애교뜨노)

 

택배:우와~너무 한거 아이가. 내가 2500원 해주면 매출 팍팍

못올리나 .

 

뿅뿅동생:매출 올리도록 노력하께용~잘안돼는 날도 있지머 그래여~

 

택배:(씨익웃으시면서) 매출 못올리기만 해봐라. 내좀 바쁘게 해도.

내 간다이~

 

나이는 나랑 비슷하다고 한다 ㅡ,.;; 그래서 그런가~~ㅎㅎㅎ

진행은 차곡 차곡 되는 거 같은데...왜 안 돼냐고 ㅠㅠ

 

 

택배도 무난하게.. 우리 맘 들도 다들 착하시공~^0^

다 좋은데 ㅡ,.;;

하루에 0건 일어나도 실실 쳐 웃고 댕기는 나 ㅡ.,ㅡ 대략난감

 

 

하느님~~지발 울 신랑 월급에서 가져오지 않도록

지발 지발 빌어주소서서서서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