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카피 방법.
판매자가 아무리 좋은 상품을 가지고 있더라도
구매자에게 그 상품을 잘 설명할 수 없다면
좋은 거래 결과는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매번 그 비싼 카피라이터를 기용할 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여기 몇 가지 상품 광고(카피) 방법을 이용하시면 어떨까요?
1. 상품 안내를 현대인의 다양한 문제들과 연계하여 접근하라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을 현대인의 다이어트, 건강, 라이프 등
다양한 문제들과 연관시킬 경우, 구매자들은 판매자의 상품에 일단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2. 상품의 장점은 물론 단점에 대해서도 알려주라.
판매자는 상품의 장점은 물론 단점에 대해서도 알려주는 것이
판매자에 대해 더욱 많은 신뢰를 가질 것입니다.
대신 '이러한 단점은 이렇게 해결할 수 있다'는 해결책까지 제시해 주면
더욱 좋겠지요?
3. 할인 가격 상품의 경우 '왜 할인해야만 했는가'를 꼭 알려주라.
무조건 할인의 경우 고객들에게 오히려 상품에 대한 불신감을
안겨 줄 수 있습니다. '왜 가격이 쌀 수 밖에 없는가'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 줄 경우 고객들은 판매자의 상품에 대해 더욱 많은
신뢰를 가질 것입니다.
4. 수치(데이터)로 증명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수치를 인용하라.
실증적 수치 데이터를 제시하거나 인용할 경우 상품의 주목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5. 즉시 구매를 유도하는 문구를 광고 중간 중간에 자주 넣어라.
즉시 구매를 유도하는 문구를 중간 중간에 넣을 경우 실제 매출
증대에 효과가 있었다는 연구 결과가 있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카피 방법으로 구매자의 구매 유도를 이끌어 낼 수
있지만, 그 이전에 확실한 상품과 구매자와 판매자간의 상거래 신뢰가
먼저 기본이 되야 겠지요
출처::옥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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