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교환되는 순간뿐이다.
나의 상품이나 서비스 가치를 인정하여 고객이 자신의 재화와
교환하는 순간 이익은 발생하고, 그 이외에 이익이 발생하는 시간이란 없다.
고객의 호주머니에서 나오는 돈을 영양분으로 당신의 회사가 유지되는 것이다.
마치 사람이 식사를 통하여 영양분을 흡수하여 활동을 하듯이,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나오는 돈(이익)을 영양분으로 회사를 유지해 나가는 것이다.
당신의 월급,사무실 비용,전화 통신비,기름값 모두 어디에서 나오는가?
바로 고객의 호주머니에서 나오는 돈인 것이다.
당신 회사를 유지시켜주는 영양분은 그 외에는 없다.
충분한 자본금을 가지고도 고객을 창출하지 못하면
결국 앞에서의 예와 같이 대기업 계열사라 할지라도 망할 수 밖에는 없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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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 자격: 작은 회사를 운영하시는 사업경영자로 이론이 아닌 실전 중시자.
스터디 내용: 작은 회사의 경영,상품,지역,고객,영업,홈페이지 (전략) + 다이렉트 리스폰스마케팅(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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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은 회사는 전략이 달라야 산다.>>
저자 직강 / 스터디 문의 ceo@bizkno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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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노 중소기업 실천마케터/황문진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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