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 · 공지

[스크랩] 1.16 (수) 차별적인 개인브랜드 구축을 위한 성공전략 - 김윤기 강사님

주님의 착한 종 2008. 1. 16. 10:03

최근 세계적인 피겨요정 김연아가 프로골퍼 박세리를 제치고 여자운동선수 중 최고의 브랜드파워를 가진 것으로 보도되며, 김연아 선수의 몸값이 천정부지로 뛰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몸값이 뛰는 이유는 실력이 그만큼 올라갔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많은 부분 브랜드때문이라는 사실에 모두 동의하실 겁니다.

 

보아욘사마가 일으킨 개인브랜드의 열풍이 거세지고 있으며, 개인채권이 발행되는 일이 이미 세계안에서 벌어지고 있고, 곧 그러한 일들이 일상적인 일로 인식될 것이란 사실에 미래학자 모두 동의하고 있습니다. 1조의 경제적 가치를 몰고 다니는 1인기업 보아, 그 이면에 브랜드를 올리기 위한 수많은 경쟁이 깔려있습니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나도, 자신의 브랜드가 아마추어 수준으로 인식되고 있다면, 실력을 높이는게 우선이 아니라, 브랜드를 올리는 일을 우선순위에 둬야 한다는 사실은 모든 마케터들의 상식입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만의 브랜드를 올리기 위해 어
떤 노력을 하고 있으신가요? 크게 생각해본적이 없다면, 꼭 참석하시길 바라구요, 강의에 대해선 이미 많은 분들에 의해 입증되신 분이니 기대 많이 하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요공지>    

주제 : 차별적인 개인 브랜드 구축을 위한 성공전략

일시 : 2008년 1.16 (수) 19:30 ~ 21:30 (2H)

장소 : 서초역 2번 출구 : 다플 교육센터 2층 (아래 약도 참고)

인원 : 50명 선착순 마감

회비사전입금 : 2만원  / 현장접수 2만 5천원  (조기 마감시 현장접수 받지 않습니다)  

입금 : 우리은행 1005-601-175459  (예금주 : 안용성. 자기경영플러스)   

문의 : 안용성 실장 (010-6712-0734)          

■ 해당 교육생 ■

 

 개인브래드 자체가 자신의 상품이 되시는 1인기업가 / 프리랜서 및 강사님

 단한번도 개인브랜드에 대해 생각해본적 없으신 직장인 / 대학생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넓히는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


 

            

                 (지난 12월 권용관 코치님의 코칭 리더십 강연사진 : 자세히보기)

■ 교육 목적  

 

개인브랜드를 이해하는 것을 넘어 자신의 분야에서 브랜드를 접목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습득한다

 

 

■ 강의내용

 

○ 개인브랜드 시대가 오고있다.

○ 왜 개인브랜드가 필요한가

○ 개인 브랜드의 성공 전략

○ 브랜드 마케팅 전략

 

 
■ 김윤기 강사님 약력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철학과 졸업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졸업 (마케팅 전공)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 박사과정

GlaxoWellcome (GSB) 마케팅부 리서치 매니저

삼성생명 라이프텍 사업부 컨설턴트

Protocolschool Korea 컨설턴트

Innovation Consulting 컨설턴트

구루피플스 전문위원

(현) 금융연수원 겸임교수

(현) 상명대학교 (천안) 산업교육단 교수

(현) 정부혁신지방분권위원회 홍보 위원

(현) DBS 산업교육연구원 원장

(현) 한국기업교육협회 특수사업분과위원장

(현) 한국조이그룹 자문교수

(현) (사)한우리 공동선 회원

(현) 한국창업학회 회원 

 
-

 

■ 오시는 길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죄송스럽게도 강연장의 주차지원은 되지 않으니 가능하면 차를 놓고 오시길 부탁드리구요,

어쩔 수 없이 차를 가져오시게 되는 분은 서초역 인근에 차를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관 : 자기경영플러스 (http://cafe.daum.net/selfplus)

후원 : 기업가정신(1인기업커뮤니티) / 인맥매니저 다플 / 크레벤 / 프랭클린 플래너유저들의 모임 

출처 : 자기경영플러스[자기실현커뮤니티]
글쓴이 : 조나단^^(안용성)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