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온라인/쇼핑몰 마케팅

[스크랩] 홈페이지 홍보 프로그램 - 지식 익스프레스

주님의 착한 종 2007. 6. 15. 10:20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goldenq.co.kr

사이트를 참고 바랍니다

 

지식 EXPRESS 사용도움말



1.지식 EXPRESS 란?                                                                   
  지식 EXPRESS는 포털들의 웹서비스인 지식서비스(네이버:지식인,다음:신지식)를
  마치 메일을 주고 받는식으로, 사용자 PC상에서 좀더 쉽게 관리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2.사용도움말(v1.5)


- 전체화면



- 화면은 크게 3개 영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 키워드그룹 : 키워드 그룹과 해당 키워드 들의 목록입니다.

   2. 질문목록   : 질문수신 버튼을 통해 읽어온 질문 목록입니다.

   3. 질문내용    : 질문제목을 클릭했을때 표시되는 질문내용입니다.


1) 환경설정



답변을 위한 계정은 질문에 대한 답변시 사용될 계정입니다.
질문을 위한 계정은 질문하기를 할때 사용될 계정입니다.
다음 계정은 반드시 신지식인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음에 접속-> 로그인 ->신지식 클릭)

답변출처는 질문에 대한 답변시 출처부분에 입력될 항목입니다.
질문수신 페이지 범위는 질문글을 가져올 페이지의 범위를 의미합니다.

2) 새키워드 그룹 & 새키워드


그룹명과 키워드명을 적습니다.

예)  그룹명: 중고차관련키워드
     키워드: 중고차
             중고차시세
             중고자동차

적용버튼을 누르면 1.키워드그룹 영역에 키워드그룹과 키워드들이 새로 등록됩니다.
한 그룹에 키워들을 너무 많이 넣으면 관리하기가 불편할수 있으므로,
동일한의미의 그룹이라도 별도의 그룹으로 분리하는것이 편리합니다.


해당키워드그룹에 추가로 키워드를 등록하실경우에는
새키워드버튼을 클릭하여 새키워드들을 추가합니다.





3)질문수신

해당키워드 그룹을 선택하고
질문수신 버튼을 클릭하면 2.질문목록 영역 에 질문들이 수신됩니다.




4)답변하기

선택한 질문에 답변하는 기능입니다.

답변하기를 하시다보면 대부분 해당 키워드들에 대한 질문의 유형이 비슷하기 때문에
사전에 여러유형의 답변들을 파일로 저장해두면 약간의 수정으로 답변들을 재활용하실수 있습니다.

 답변파일을 열고 저장할때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5) 질문하기

작업의 대부분이 답변달기이겠지만,
혹시 질문이 필요한 경우에 이 기능을 사용하시면,
같은 질문을 네이버나 다음에 동시에 등록할수 있습니다.
 질문파일을 열고 저장할때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출처 : 홈쇼핑몰운영자연합
글쓴이 : 골든샵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