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인터넷 쇼핑몰(온라인) 특성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 중 중요한 부분은
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매출 증가에
많은 영향을 준다는 점이다.
근래의 네티즌은 나날이 정보분석도가 높아져
싸고 좋은 상품들을 끊임없이 찾고 있다.
하지만 여기에 주눅들어서는 쇼핑몰을 운영할 수 없다.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서비스가 좋다면
단순상품 판매가 아닌 서비스를 판매하는 결과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좋은 정보를 제공하고 구매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된다면
가격이 싼 쇼핑몰보다 종합적인 이익을 도모할 수 있는 쇼핑몰에
고객은 매력을 느끼게 될 것이다.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도 질 좋은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보단 질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고객응대에 대한 부분도 정성스런 자세로 임해야 한다.
'소호·온라인 > 쇼핑몰로 일어서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핑몰 창업의 초기 전략 (9) 쇼핑몰 투잡 (0) | 2007.04.02 |
---|---|
쇼핑몰 창업의 초기 전략 (8) (0) | 2007.04.02 |
쇼핑몰 창업의 초기 전략 (6) (0) | 2007.04.02 |
쇼핑몰 창업의 초기 전략 (5) 쇼핑몰 솔루션 (0) | 2007.04.02 |
쇼핑몰 창업의 초기 전략 (4) 쇼핑몰 웹 호스팅 (0) | 2007.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