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쇼핑몰 투잡
쇼핑몰을 투잡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많은데
처음에는 그렇겠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케팅과 관리 비중의 시간이 늘어나게 되어
투잡의 어려움이 생겨난다.
고객의 전화를 받는 시간, 상품 촬영 및 업데이트, 상품 포장 및 배송,
상품거래처 확보와 구매 및 관리,
상품원가절감을 위한 신규거래처확보 등등의 일이 늘어나게 되므로
투잡으로 하기에는 쇼핑몰에 몰두하는 경쟁사에게 밀려나게 될 우려도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한 시간관리 전략을 세워야 할 것이다.
'소호·온라인 > 쇼핑몰로 일어서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창업 시장의 블루슈머~~ 창업성공의 지름길 ~!!! (0) | 2007.04.03 |
---|---|
쇼핑몰 창업의 초기 전략 (10) (0) | 2007.04.02 |
쇼핑몰 창업의 초기 전략 (8) (0) | 2007.04.02 |
쇼핑몰 창업의 초기 전략 (7) 인터넷 쇼핑몰 특성 (0) | 2007.04.02 |
쇼핑몰 창업의 초기 전략 (6) (0) | 2007.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