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의 기억과 발자취/중국과 친해지기

대륙을 열광시킨 中 '마술공연' 화제 [동영상]

주님의 착한 종 2010. 3. 2. 09:43

 

▲ 중국의 유명 마술사 류쳰(刘谦)이 CCTV 유명 설 특집 프로그램인

▲ 중국의 유명 마술사 류쳰(刘谦)이 CCTV 유명 설 특집 프로그램인 '위안샤오완후이(元宵晚会)'에서 3개의 반지를 하나로 연결시키는 반지마술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의 유명 마술사 류쳰(刘谦)이 중국중앙텔레비전방송국(CCTV)의 유명 설 특집 프로그램인 '위안샤오완후이(元宵晚会)'에서 선보인 불가사의한 마술공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류첸은 지난 28일 저녁 방영된 이 프로에서 많은 관객들과 시청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나사마술'과 '반지마술'을 선보였다.

특히 처음 선보인 '나사마술'의 경우 그는 두 손을 사용하지 않고 나사못에 끼워진 나사가 저절로 풀리는 광경과 더불어 자신의 손 안에서 나사못이 풀렸다 멈췄다 하는 모습을 연출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계속된 '반지마술' 역시 3개의 반지를 자신의 손 안에서 하나로 연결시킨 후 카메라와 관중들이 보는 앞에서 하나씩 분리시키는 모습을 선보여 다시금 관중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류쳰의 마술 동영상은 방송 직후 요우쿠(优酷, youku.com)를 비롯한 중국 대부분의 동영상 사이트에 도배됐다. 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나사마술'의 궁금증을 풀기 위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

한편, 류쳰은 각종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유명 마술사로 지난해 '위안샤오완후이'에서도 불가사의한 마술공연을 선보여 유명세를 탄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