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향한 마음/마음을 열고

그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주님의 착한 종 2008. 10. 10. 10:59
 

* 그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

 
그대가
이 세상에 있다는 이유만으로도

내 눈에 비치는 세상은
더없이 눈부십니다

그대와 함께
이 세상을
살아간다는 것만으로도

나는 행복에 겨워
눈물이 납니다

세상이 무너져 버린다 해도
그대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나는 더없이
행복할 것입니다


그대는 이 세상에 존재하는
또 다른 나의 세상

그대의 마음속은
내가 다시 태어나고 싶은
세계입니다

그대가 존재한다는 것은
내가 살아야 할 이유입니다

그대와 함께
이 세상을 살아 간다는 것은

영원히 내가 그대를
사랑해야 할 이유입니다

* 글 : T.제프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