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업에 대한 오해 정리
첫 번째
맞는 명제입니다. 하지만, 중국에 모든 사람이 시장이 될 수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식의 접근은 실패의 지름길입니다. 두 번째
중국에서의 关系는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선결 요건은 될 수 없습니다. 도와주는 것이 소위 关系입니다. "정. 관계 고위층을 잘 알고 있다" 이것은 사기꾼들이 가장 선호하는 사기 수단입니다.
커다란 함정입니다. 실제 한국에서의 사업에 비하여 고정비용의 수요는 적을 수 있으나 기타 기회비용의 지출로 자본력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사업에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이것 역시 중국의 상황을 잘못 이해한 생각이며, 저가 시장은 중국 국내기업과의 경쟁에서 쉽게 시장을 확보하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인으로의 중국 시장 진입은 고가 시장이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장입니다. -- -- -- -- -- -- -- -- -- -- -- -- -- -- -- -- -- -- 중요한 몇 가지 오해 상황을 정리해 적어 보았습니다. 중국시장에 대한 보다 정확한 이해의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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