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클릭초이스 안내
출처 : 쇼핑몰정보 글쓴이: 희주니 님
클릭초이스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 입니다.
클릭초이스는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키워드광고와,
다양한 네이버 컨텐츠 페이지에 노출되어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와 관련도가
높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제공하는 클릭초이스 컨텍스트광고로
나눌 수 있습니다.
클릭초이스 키워드광고
- 노출 위치 :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파워링크 영역, 비즈사이트 영역
- 노출 방식 : 키워드별로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5개는 반드시 파워링크
영역에 노출,
순위지수 6위부터는 비즈사이트 광고게재를 선택한 광고에
한해 순위지수가 높은 순서대로 비즈사이트 영역에 5개
또는 10개의 광고가 노출
- 광고비 : 노출이 일어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방식
파워링크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에서 다양한 홍보글로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파워링크는 위치적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높습니다.
비즈사이트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하단에서 부가정보와 함께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비즈사이트는 광고 형태가 사이트 검색결과와 유사하여 사용자들이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하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소호·온라인 > 엔진의 이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플러스프로 안내 (0) | 2007.06.19 |
---|---|
상위 등록을 위한 간단한 노력 (0) | 2007.06.07 |
Google 검색엔진의 이해 (0) | 2007.06.05 |
Naver 검색엔진의 이해 (클릭초이스) (0) | 2007.06.05 |
Naver 검색엔진의 이해 (파워링크) (0) | 2007.06.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