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온라인/엔진의 이해

Google 검색엔진의 이해

주님의 착한 종 2007. 6. 5. 15:02

 

                                  Google 검색엔진의 이해

 

출처 : 쇼핑몰정보  글쓴이: 희주니

 

 

  - 고객이 원하는것을 바로 찾아주는 Adwords

  Google Adwords는 선택한 키워드를 검색하면 광고가 게재되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귀하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는

  검색을 했을 경우에만 광고가 게재됩니다.

  뿐만 아니라 국가별, 언어별로 광고 타겟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세계 109개 언어로 서비스되는 가장 영향력 있는 검색 사이트

  입니다.

  Adwords가 지원하는 모든 언어로 귀하가 원하는 전세계 고객에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확장검색, 구문검색, 완전검색, 제외어 검색 등 4가지 유형의 검색 유형은

  Google만의 큰 장점입니다.

  이와 같은 구문 유형을 이용하면 검색 결과와 웹 컨텐츠 페이지에서 더욱

  정교하게 타겟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사의 광고에 관심을 갖고 있는 연관성이 높은 고객은 언제든지

  쉽게 귀사에 대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볼 때 Google은 다른 온라인 광고나 오프라인 업체에 비해

  마케팅 비용 투자대비 효과가 가장 좋은 매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Piper Jaffaray 조사에서는 Google 검색 광고를 리드 당비용

  (cost per lead)이 가장 저렴한 직접 마케팅 방법이라고 호평하면서

  이메일, 전화번호부, 배너광고, DM 방식보다 훨씬 효과적이라고

  평가했습니다.

 

P.S  기존에 다음 스폰서링크가 오버추어에서  -- >  지금은 구글 광고로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