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향한 마음/마음을 열고

[스크랩] [네톡]세상에 모든 신기한 물건 (BGM 有니클로바지m사이즈가 안맞아)

주님의 착한 종 2011. 8. 7. 12:14

 

 

하... 바지가.....안맞네....쿡....^-^.....

 

 

 

 

---------------------------------------------------------------------

 

후와~드뎌 완결을 찍겠습니다...

완결냈다고 저 미워 하지마세요..ㅜㅜ

저의 비천한 인터넷 서핑의 한계점을 찍은듯 싶어

이렇게 완결을 냅니다..ㅠㅠ

(뭐또 능력 좋으신 톡커분들이 또 요런 판을 내주실지 모르니깐 섭섭해 하지마요~ㅋㅋ)

각종 사이트와 블로그를 열심히 뒤져 나름 신기한 것들을 끌어모으다 보니..

한계에 부딛히는 불상사가..ㅠㅠ이젠 거의 고갈되어...ㅜㅜ흑흑

그래도 마지막까지 재밌게봐줘용~ㅎㅎ

 

 

 

 

 

풍선명함

풍선을 불어야 보이는 명함

 

 

 

 

오븐 알람시계

알람이 울림과 동시 베이컨이 노릇~노릇~구워져 나오는 알람시계

 

 

 

 

 

맥주병도 재떨이가 될수있다.

술집에 가면 우리가 모두 하는 행동이죠?ㅋ

거기에 착안한 아이디어 상품인거 같아요ㅎㅎ

 

 

 

 

 

 

 

길이 재는 도마

이젠 요리도 과학이다! 

 

 

 

 

 

음료수 정수기

귀찬게 병열고 컵에 따르고 병닫을 필요가 엄서용~ 

 

 

 

 

 

 어깨 우산

넌 아직도 우산을 손으로 잡니? 난 어깨에 맨다~ㅋ

 

 

 

 

 

무게측정 변기커버

화장실 갈때마다 자신의 몸무게를 기억하라.

 

 

 

 

 

모서리 스푼

밑바닥까지 다긁어 먹을테다! 

 

 

 

 

 

물감 책갈피

이거 왠지 책을 읽게 만드는 묘한 매력이^^

 

 

 

 

 

 

 

 

핸드백 우산

이건 좀 유명한것 같던데..싄기싄기~ㅋ 

 

 

 

 

 

 

 

피부에 붙이는 MP3

이거 완전 신기돋는 물건...우왕~굿!

 

 

 

 

 

줄자 벨트

매일 매순간 당신의 사이즈를 기억하라. 

 

 

 

 

안전한 쟁반 

 

 

 

 

 

죠스 얼음틀

내 음료수에 죠스가?!?!?!? 

 

 

 

 

 

 

음식 스프레이

이거 한번쯤 써보고싶은 신기신기 스프레이

음식에 뿌려서 먹을수 있는 스프레이래요~

물론 식용이구요~나도 금초콜릿 먹어보고싶다..ㅠㅠ

 

 

 

 

 

 

마약 캐리어

이거...검색대를 무사 통과 할수 있는걸까?ㅋㅋㅋ

스키커 붙인 캐리어임..ㅋ 

 

 

 

 

 

 

립스틱 스탬프

어느 화장품회사에서 찍어 주는 스탬프레요...

센스가 굿 입니다~ㅋ 

 

 

 

 

 

납치범 캐리어

정말 리얼하다~ㅋ저건 캐리어에 스티커를 붙인거래요~ㅋ

 

 

 

 

 

맥가이버공구

이젠 맥가이버공구도 진화 하는군하!ㅋ

 

 

 

 

 

리무버 면봉

면봉기둥에 리무버가 들어있어 야외에서

여성들이 화장을 지우고 고칠때탁월한 제품!

나도 가꼬싶돠~ㅋㅋㅋㅋ

 

 

 

 

 

재미있는 책받침

책을 새울때 넘어짐을 막아주는 재미있는 책받침! 

 

 

 

 

 

식욕돋는 아이폰 케이스

주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대도록이면 자제

매순간 식욕이 돋을지도 몰라요..ㅋ 

 

 

 

 

 

 구명 국자?!?

이제 더이상 국자의 침몰은 없다!!!!

 

 

 

 

 

트랜스포머 티타임

이거~이거~조립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토스트 다리미

버터나이프 모양의 토스터.

바쁜 아침 빠른 조리를 도와주는 기구!

 

 

 

 

 

섞어섞어 컵

넣고 버튼만 눌러 주면 내용물을 섞어주는 컵이래요~

 

 

 

 

 

 

 

글씨를 새기는 토스트기

빵이 구워져 나올때 글씨가 나온다는~씐기해요~ㅋ

 

 

 

 

 

 

 쫄라맨 멀티탭

이젠 멀티템도 디자인이다~멋져!

 

 

 

 

키보드 바지

넌 바지를 입니?난 키보드를 입는다!

 

 

 

 

 

실리콘 병뚜껑

한번딴 병탄산 음료...김빠지면 맛이없죠?

이젠 요고 하나로 김빠짐을 막아주세요^^

 

 

 

 

 

쌀로만든컵

쌀로 만든 컵인데 물을 따라 마시고 먹을수도 있고

그리고 죽을 끌일때 물마신 컵을 넣어주면 된데요^^

 

 

 

 

 

 

실용성 굿 프라이팬

이젠 음식물이 튀지 않아요~^^

 

 

 

 

 

알약처럼 생긴 허브티

알약 아님니다!!!허브티입니다!!!

 

 

 

 

 

디자인 책장

이런 책장 한번쯤은 가져 보고 싶었다...ㅠ

 

 

 

 

 

내가 디자인 하는 쇼파

내가 앉은대로 모양이 잡히는 쇼파!

 

 

 

 

 

줄넘기 쇼핑백

 

 

 

 

 

 

걸치는 숟가락

 

 

 

 

떨어질리 없는 침대

잠꼬대 심한 사람을 위한 침대

 

 

 

 

돈새는 골무

이것이 은행원들에게 빛을.....

 

 

 

 

 

 

아늑한 책장

책장의 발상 아늑하다...돋네.....

 

 

 

 

잔인한 쇼핑백

잔인해!!!!ㅠㅠㅠ

 

 

 

 

 

미키 수납장

미키 마우스가 춤을 추네?

 

 

 

 

 

잠수함 차 거름망

요고요고 녹차를 만들어 먹고 싶게 하는 묘한 매력이....

 

 

 

 

 

 

 

디자인 쇼파

정말 이런거 만든사람은 어떤사람일까?

 

 

 

 

 

 

해적선 침대

이거 하나면 나도 잭스패로우!!!

 

 

 

 

빗 머리카락 제거기

누구나 다 격는 단점을 요로코롬 보안해냈네?ㅋㅋ

 

 

 

 

 

우산 바퀴

이제 우산에도 혁명이...ㅋㅋ

 

 

 

 

 

 

카메라 우산

내카메라는 소중하니깐! 나따위는 비를 맞아도되!!!

 

 

 

 

 

아령 쇼핑백

나 이런 사람이야 건들지마!

 

 

 

 

 

 

미행용 가방

내가 어디선가 지켜 보고 있다!!!!

 

 

 

 

 

몸짱 쇼핑백

식스팩? 갑봐? 쳇! 나도 이거 하나면 몸짱이야!왜이래?

 

 

 

 

맥주 마니아 쇼핑백

가녀린 여자가 들고 다니면 남자들 개때같이 달려들어

서로 들어 주겠다고 난리 치겠는데?

 

 

 

 

 

공중 부양 쇼핑백

이거 하나면 나도 해리포터!!

윙~가르~디움~레비오~사!

 

 

 

 

 

 

거위 쇼핑백

오늘의 저녁거리다~~~~ㅋㅋㅋ

 

 

 

 

 

밑줄 도우미

이젠 밑줄도 엣지있게!!!이젠 자가 필요없다!

 

 

 

 

쇼파?

요로거....하나 사줘요..ㅠㅠ

 

 

 

 

텐트침대

휴가용으로 요론거 있음 조케따..ㅠ

 

 

 

 

 

임감도장 잠금기

함부로 남용하지 못하게 비밀번호를 풀어야

도장이 나와서 찍히는 신기한 물건!!

 

 

 

 

 

 

냄비받침의 희생

이한몸 받쳐 임무를 다할것이다!!!!ㅋㅋㅋㅋ

 

 

 

 

 

 

 

 

잘롱과 침대

이젠 세트 상품이 대세다!!!!

 

 

 

 

 

USB로 충전하는 충전지

 

 

 

 

 

 

조각비누 망

다써가는 조각비누를 저기 망에 넣어 부비부비 하면 거품이나요~

마지막 까지 알뜰하게 씁시다~

 

 

 

 

 

디자인 침대

이건 집이 여건이 되야만 들여 놓을수 있는 침대

우리 집은 코딱지만해서....안되..ㅠㅠ

 

 

 

 

 

처리기 병따개

병뚜껑을 딸때 날라가죠? 그걸 안날라가게 막아주는 오프너에요~ㅋ

 

 

 

 

 

 출처: 네이트 톡 데쓰

 

 

 

 

님들 저도 퍼온거라 어디서 구매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ㅠ

혹시 알고 계신분은 쌍콤하게 댓글로 >ㅅ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보 공유좀 님드라 비굴비굴굽신굽신데쓰네~ㅠㅠ

.

.

.

 

 

첨부파일 05_The_Lazy_Song.swf

출처 : 엽기 혹은 진실..(연예인 과거사진)
글쓴이 : 겨털이까슬까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