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의 기억과 발자취/중국문화예술호텔 이야기

중국 청도 노전촌 (老轉村) 사천요리 - 요리전문가의 방문기

주님의 착한 종 2009. 3. 31. 15:43

중국 청도 라오좐춘 (노전촌 老轉村) 사천요리 - 요리전문가의 방문기

 

요리전문가이신 요리 천사님이 가보신 라오좐춘.

(http://blog.naver.com/yummycook)

참고 : 노전촌은 중국문화예술 호텔 입구에 있습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사천요리를 먹기로 했어요

저녁에 먹은 사천요리집 모습이에요

 

 

 

 

 

늦은 시간인데도 ~~ 사람이 많더군요

 

 

마파두부.... 매운 맛 가득한 ~~~

 

맛을 보니.... so so !!!  

제가 만든 마파두부가 더 맛있다는 생각이... ㅎㅎ

 

 

 

 매운 국수요리.

 

 

새우 배추볶음

중국에 오니  배추볶음요리가  맛있더군요

집에 가면 연구를 해 보아야 겠어요.... 맛을 기억 했다가 ~~

 

 

 

매운 바지락 볶음

정말 사천요리를 실감한 메뉴였어요

 

 

 

 

 

매운 닭 볶음

닭을 아주 잘게 잘라 맵게 볶았어요

 

 

돼지고기를 얹은 누릉지탕.... 달콤한 것이 맛이 ~ 기존의 생각과 다른맛이었어요

 

 

 

오늘도 성공적인 맛기행을 했어요.

점점 잘 적응해 가고있어요....돌아갈 날이 가까워지니...

내일은 해물요리를 맛 볼 생각이에요....ㅎㅎ

요리천사.... 살이 포동 포동해져서 한국에 돌아 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