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향한 마음/마음을 열고

[스크랩] 담배 애 찬 론 ???

주님의 착한 종 2007. 4. 11. 09:19
    얄미운 담배가 애인보다 좋은 이유

1, 2000원이란 돈을 투자 해서 애인에게 귀여움 받기(?)란
   억쑤로(?)힘들쥐만... 
   담배는 적어도..
   20번의 즐거움을 준다.@.@
2, 애인은 양다리(?) 잘못 걸치면... X(?)되는 수 가 있쥐만...
   담배는...
   디쑤(THIS?) 피다가... 디쑤 뿔러쑤(THIS Plus)로...
   바람(?) 펴도...절대 삐지지(?) 않는다.^^
3, 애인은...
   밥먹고 키스(뽀뽀?)하면...
   짐승(?)처럼 쳐다 보쥐만...
   담배는...
   식후에 더 땡긴다.(음..여러분도 동감 하시죠?)
4, 애인은
   화장실 같은 진실한(?) 곳에서...만날 수 없쥐만...
   담배는
   그런곳에서 만날때...
   더 삶의 심오함(?)을 느낀다.(명언^^)
5, 애인은
   아무리 좋아도 계속 가슴에 품어 둘 순 없쥐만...
   담배는
   늘~~~ 품어 두면서... 든든함(?)을 느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6, 애인은
   화날때 만나면...화난척(?) 하기도 어려울진 모르쥐만...
   담배는
   늘~~~ 기분을 풀어 준다...
7, 애인을 만나면서...
   딴요자 생각하면 죽음(?)이쥐만...
   담배는
   개비개비(?)마다...
   딴요자를 생각 할 수 있따.(후훗^^)
8, 고민있을때...애인을 만나면...
   애인 조차 고민(?)으로 보이쥐만...
   담배는 고민있을때...
   그 고민을 덜어 준다 -_-;
9, 애인에게 위안(?)을 받을려면...
   영화, 저녁 등등의 금전적 희생(?)이 따르쥐만...
   담배는 한번 사기만 하면...
   온몸을 불사르며(?) 위안을 준다.
10, 애인은...
    뭐든지 하지마라(?)는 것이 대부분 이쥐만...
    담배는
    한개비 피고나면...
    사고칠(?) 용기를 준다.(비~~~트~~~)
    맞나???????????
ㅋ
  다 맞네그려~아님말고용~^_^
출처 : 칭다오 도우미 마을
글쓴이 : 하얀웃음 원글보기
메모 :